WHAT DOES 해외선물 대여업체 MEAN?

What Does 해외선물 대여업체 Mean?

What Does 해외선물 대여업체 Mean?

Blog Article



처음에는 수수료가 저렴하고 이벤트를 많이한다, 자신들의 실체결업체다,증권사와 협약이 되어있다 라는

보통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해서 리스크를 헷지하고 변동성을 축소하는 방향으로 선물옵션대여계좌를 통한 거래를 하고 계십니다. 

선물옵션대여계좌를 볼 때 추가로 볼 것은 담당자 혹은 고객센터의 안정적이고 빠른 대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첫째. 전통적인 사기 유형인 대여계좌, 미니계좌의 사기유형은 거래소 먹튀, 사기입니다.

해외선물은 아시는분들은 아실것입니다. 주식 투자를 하는데 손실을 크고 수익은 적고 그러다 보니 주식을 하다가

대여계좌, 미니계좌는 우리 모두가 아는 삼성증권, 키움증권과 같은 메이저 제도권 증권사가 아니고 사실상 용어와 현실은 차이가 있습니다.

제휴은행 → 한국투자증권 제휴은행 계좌에 있는 자금을 제휴은행에서 개설한

그런거 다 귀찮아서 그냥 아무렇게나 가입하시고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이들 계실거에요.

동일한 상품이 서로 다른 시장에서 상이한 가격으로 거래되고 있을 경우, 가격이 상대적으로 싼 시장에서 매수하고 동시에 상대적으로 비싼 시장에서 매도함으로써 위험 없이 해외선물 옵션 이익을 추구하는 거래를 말합니다. 보통 기관투자가들이 주로 사용합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차이점은 바로 ‘증거금’ 입니다. 증거금은 쉽게 생각하면 시드머니 같이 선물 거래를 위한 투자금이라고 생각하시면 좀 더 이해가 쉽습니다.

​하지만 이지스퀘어는 대여업체도 아니고 해외증권사지만 증거금이 저렴합니다.

따라서 투자자들은 해외선물 옵션 보다 쉽게 시장에 접근할 수 있으며 전자거래의 비중은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해당 시장에서 거래한다는 것은 결국 스캘핑 기법, 틱 띠기, 단타 등 시장의 변동성을 활용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활용한다는 것인데 이러한 매매 기법에 대해서 제한을 걸어둔다는 것 자체가 사용자를 배려하지 않는 것이며 자금력 등의 제한을 그대로 보여주는 것입니다. 

또한 증거금이 해당국의 통화로 계산되기 때문에 증거금 납입을 위한 외화의 환전이 필요합니다.

Report this page